본문 바로가기

보습력좋은 아기로션! 순한 아기로션추천 해요!신생아바디워시 와 베이비샴푸 천연재료로~쓰는 신생아바디워시 와 베이비샴푸 겸용 이외에도 로션도 데일리로 자주 쓰이는 것이기 때문에 요렇게... 적어도 4개월 이상은 쓸수 있는 양이더라구요 요렇게 한손으로도 짜서 쓸수 있도록펌프로 되어있어서 사용감까지... 피부 보습도 챙기고 목아토피 케어 해주는 아토피보습크림!저도 아토피피부고 목아토피가 심해 아토피보습크림 을 많이 사용해봤는데요. 보습력이 좋으면 보습지속력이... 곳까지 수분과 영양분을 전달해 줄 수 있다고 하거든요. 목아토피 로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2r-tec 아이폰se / 6 / 6+ / 6s / 6s+ 풀카본 케이스 30%할인 재고정리중무스텔라&캘포&밴드에이드&네오스포린 등 구입후기저희 아들램 22개월인데 약~간의 아토피끼가 있는데요.. 신생아때부터 캘포 크림 써봤는데 좋드라구요.. 신생아때는 기저귀 발진에 발라도 효과가 좋았는데,요새는 계속 사용해서 그런지,,효과가 좀 떨어지드라구요. 다른... 후기) 아토로션얼굴에 발라주면 뾰루지가 올라오더라고요ㅜㅜ 제가 향에 매우! 민감해서 향료가 들어간 화장품을 사용하면 금방 머리가 아파오는데 아토로션은 특별한 향 없이 순해서 너무 좋았어요ㅜㅜㅜ (진짜 시드물은 향료 성분도... 우리가 몰랐던 세안의정석궁중비책 다이애퍼 크림을 얼굴에..절실합니다.ㅠㅠ아직 29개월이여서 그런가 .......(현실부정하고 싶은 제맘..ㅠㅠ) 아....정말 짜증납니다.. 그 무식한 매장 언니 말만 믿고 발진크림을 얼굴에서 발까지 반년 좀 넘게 썻으니 괜히 눈물이 나네요..아이한테 미안하고...후....... [종료] 피부 트러블에 좋은 클로렐라 미용 미스트 100ml 40명에게 무료나눔해요.미용 미스트 1병▶ 유통기한 : 30일 (반드시 냉장보관)▶ 당발 : 10월 20일(목) 밤 9시 / 배송 10월 21일(금) / 수령 10월 22일(토)▶ 추천 : 아토피 등과 같은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분들▶ 신청양식 _ 아래 양식... 2r-tec 아이폰se / 6 / 6+ / 6s / 6s+ 풀카본 케이스 30%할인 재고정리중출산 산모 선물 신생아 얼굴로션 하나면 끝~그래도 신생아 얼굴로션 제대로 출산 산모 선물 받은 덕분에 울 아가 태열 올라오던 것도 엄청 빠르게 잡혔어요. 보통 다른 분들은 며칠씩 안 잡혀서 아토피일까 걱정된다고 카페에 글도 올리고 하시던데 아무래도 이... 2R-TEC 아이폰SE / 6 / 6+ / 6s / 6s+ 풀카본 케이스 30%할인 재고정리중바디로션추천,팔찌제작,20대양산,분필,한우세트,화장품세트,포스터제작,유아비옷,대형액자,화이트보드판... 갈비세트,발열내의,저렴한가방,돌잔치답례,라이타제작,가벼운숄더백,피크닉백,사무기기,판촉물추천,아동배낭... [ 아토베롤] 건조함과 가움을 완화해주는 고보습 크림극건성수분크림 대박! 성분좋은수분크림 여깄네~성분좋은수분크림 찾다가 극건성수분크림 만나게 되었는데스킨톡 제품 사용하고 있어요 :) 스킨톡은 원래도 제가 잘 사용하는브랜드 중 하나였는데 이번에 마녀크림이 업그레이드 되면서제 피부에 딱 맞는 극건성수분크림... [아토피아이 로션&크림] 울 우진이 피부를 지켜주길...딱 우리 우진이가 발라야 하는 제품인것 같아여..지금 태열인지 태지인지 때문에 손과 발이 하얗게 일어나고 얼굴에는 신생아여드름이 나있거든여.. 아주 깔끔한 디자인이죠~~^^*아토피아이 포장을 뜯고 제 손에 먼저... 보디 로션, 이렇게 발라야 제 맛!10개월 아가 로션 추천 좀 해주세요신생아때 얼쓰마마 쓰다가 태열 심해서 이것저것 써보다 사은품으로 받은 아토팜 써봤더니 잘맞길래 여태까지 로션+크림 잘 쓰고있는데요 바꿔보고싶어서요 괜찮은 로션이나 크림 추천해주세요~^^ 26개월 아기 볼에 아토피안녕하세요 26개월 아기 키우고 잇는 맘입니다 얼마전 양볼에 아토피 진단을 받고 이틀째 보송크림과 항히스타민제 약을 처방받아서 바르고 먹고잇는데요 우연히 여기 카페를 알게됫습니다 지금 하고 잇는 방법이 좋지... o비타츄라o와 함께하는 신나는 유럽쇼핑(5) , ph 5.5 약산성수많은 소아질환, 미리 알아두고 대처하자폐렴구균 예방접종은 지난 5월부터 59개월 미만 영유아를 대상으로 무료다. 기초 접종은 2개월, 4개월, 6개월... 기저귀 발진 크림, 연고 사용도 좋다. ▲ 아토피피부염, 피부가 벌겋게 터서 자주 긁어요 심한 가려움증과... 신생아땀띠랑태열이요ㅜㅜ이제생후8일됐는데목하고겨드랑이에땀띠인지태열인지한가득났네요ㅜㅜ신생아라놀랜다고싸개로꽁꽁싸맸더니ㅜㅜ... 신사구두 도매가 출고~~출산준비물-로션,크림...?넘 머리아파요~피지오겔로션을 얼굴이랑 몸에 바르고 캘리포니아 베이비를 귀저기 발진이나 건조한곳에 발라야하는건가요? 걍 그게 좋다구만 하구 정확히 어떤 순서로 어디에 발라야한단 말이 없어서.... 제가 넘 초보라...좀 질문이... 스킨&아이래쉬라운지 5월 속눈썹연장,펌 이벤트 얼마남지 않았어요^^ 왁싱,물광피부관리도 좋은이벤트 중이...15만원 -여드름,트러블 진정 관리 5회 15만원 -MTS+호박필+볼라욘 물광톡스 관리 (주름개선,넓은모공 개선... 물광피부 ) 1회 7만원 , 5회 30만원 -회원권 30% 적립 * 메디컬 전문 스킨케어로 데콜데 마사지는 들어가지... 커플티 싸게 드요!!^^아토피크림추천지금 사용하고있는 크림들이예요 8개월 아기가 아토피가 있는데 아직 맞는크림을 찾지못했어요.ㅠㅠ 위에제품말고도 호호에미.오이보스도 있어요ㅜ 아기아토피였는데 효과보셨거나 괜찮다하는제품 추천좀부탁드려요 목,겨드랑이 발진 어떡하면 좋지여?목이랑 겨드랑이에 자주 때가 끼고 요즘엔 겨드랑이 가끔 땀도 차네여 땀이랑 때가 거의 매일 생기네여~ 살도 벌겋게 헐어 있구여 기저귀 발진 때 바른 연고(비판텐)를 겨드랑이랑 목 다 발라 줄려니 좀 그렇네여 크림도... 슈너글아기욕조로 엄마도 아기도 편한 목욕시간!오투베베로션, 오투베베샴푸앤바스 정말 순하고 촉촉해요!오투베베로션, 오투베베샴푸앤바스 정말 순하고 촉촉해요! 저를닮아 민감하고 아빠를 닮아 건조한 최악의... 민감성 건성피부예요. 그래서 엄마 화장품도 그렇지만 아기바디워시 유아로션같은 아기화장품을 고를때는... +29일 아가 겨드랑이 피부ㅜㅜ방금 아기가 토를해서 옷을 갈아입히다가 발견한건데요... 겨드랑이에 피부 트러블이 생겼어요ㅜㅜ 양쪽다요ㅜㅜ 그냥두면 없어질까요??